라은옥의 프로포즈

제작 : 라은옥 아나운서
매주 월~금
낮 12시 15분~오후 1시

2018. 02. 23 선곡 선곡과 마음을 여는 이야기

2018.02.23 금요일 선곡과 마음을 여는 이야기


1. 천국 가는 길 모퉁이- 소리엘
2. 소원- 한웅재 
3. 내 영혼의 그윽히 깊은데서- 송정미
4. 똑바로 보고 싶어요- CBS 워십 콘서트 치유 (김순식 권사님 신청곡)
5. 발걸음- 안중현 (8834번님 신청곡)


6. <마음을 여는 이야기>- 꿈꾸는 스케치님 사연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다 천국에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 마태복음 7장 21절 말씀입니다.

일상의 삶을 살아가는 우리. 학생은 학교에서 직장인들은 직장에서 가족구성원은 가정에서 그렇게 살아갑니다.

본문 말씀은 아무리 주여 주여라고 외치며 신앙생활한다 할지라도 또 예배의 신앙을 지키며 살아가더라도 하나님의 뜻과 세상의 길을 분별하여 살아가지 않으면 천국에 들어갈수 없다는 말씀입니다.

신앙과 삶은 바로 이처럼 말로만 살아가는 삶이 아닌 신앙과 삶이 일치해야함을 말씀을 통해 묵상하게 합니다.

로버트 하디라는 캐나다 출신의 선교사님이 계십니다. 조선시대 부산에서 활동하던 선교사인데 이분은 처음부터 조선인에 대한 애착이 있는 분은 아니었습니다.

선교를 하던 중 가족을 잃게 되어 조선인들을 원망하기까지 했는데 하나님께 기도하는 과정에서 '내가 이 조선인들을 사랑한다'는 메세지를 강하게 느끼며 회개 끝에 원산 부흥운동과 평양 대 부흥회 등의 사역들과 배화학당을 돕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살아감에 있어서 항상 하나님의 뜻대로 살아가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회심과 회개 끝에 하나님의 뜻대로 살아가도록 노력한다면 조금이나마 신앙과 삶이 일치된 삶을 살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7. 주님 말씀하시면- 함부영 
8. 십자가 그 사랑 멀리 떠나서- The Cross (꿈꾸는 스케치님 신청곡)
9. 주의 자비가 내려와- 예수전도단

Leave Comments